'TemBin' 이동속도 완화

홍콩과의 일정 거리 유지 가능성

강력한 태풍 'TemBin'의 이동 속도가 다소 완화되면서, 오늘도 여전히 홍콩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홍콩 기상청은 오늘밤 혹은 내일 TemBin의 강도와 속도를 관찰하여 1호 경계 신호를 발표할 예정이다.

홍콩기상청은, 강력한 태풍 'TemBin'이 이미 세력이 다소 누그러졌다고 전했다. 정오 12시, TemBin는 까오슝(Gao Xiong) 동남쪽 지역에 약 40km 집결되어 있는 것으로 파악했으며, 서쪽 혹은 남서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고, 시속 약 10km로 추정되며, 타이완 남부 해협을 가로질러, 남해 북동부쪽에서 배회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강력 태풍 Bolaven이 오키나와의 동남부 지역 780km 정도에 집결되어 있는데, 북서쪽으로 시속 18km로 이동하며, 류큐제도로 이동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홍콩 현지 날씨는, 날씨는 화창하고 무더울 것이며, 일부 지역에는 몇 차례 천둥 동반한 소나기가 올 것이라고 한다. 주말에는 하늘은 화창하고 몇 차례 소나기가 올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2019 Mirr Asia™
Android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