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학자, CLP 전기료 내년 13.2% 인상 예상

천연가스 출처 전환, 원가 급상승

CLP 는 올해 이미 여러 곳에서 전기료 인상에 대해 예고했으며, 시티 대학 학자는, CLP는 내년에 Ya Cheng 기전을 대신해 West-to-East Gas Transfer Project의 새로운 가스로 전환 사용하게 된다면, 현재 광동 천연가스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해봤을 때, 연료비 항목 비용만 31% 상승하며, 전체 전기료는 13.2% 인상될 것이라고 한다. HK Electric 천연가스는 국제가격에 따라 20% 이상 인상하게 될 것이고, 내년에 전기료 인상폭이 4.26%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West-to-East Gas Transfer Project의 가격은 현재 공급되는 가스 가격의 3배 정도된다. CLP 현재 전력 공급 가격은 각 단위(mmbtu, 백만열량단위)마다 48.6위안이고, 광동 가스 가격 88위안의 55%정도이다. CLP가 내년에 채택하는 새 전력 가격을 만일 광동지역과 동일하게 본다면, 전기료가 전체적으로 13.2% 인상될 것이다. CLP가 언급한 대로 본다면, 새로운 전력 가스 가격은 현재 가스의 3배이며, 이것을 근거로 계산해 볼 때, 전체적인 전기비는 최대 23.5% 인상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2019 Mirr Asia™
Android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