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HK 통신사, HK$ 8 WhatsApp 무제한 사용 플랜 출시

스마톤(Smartone)이 매월 51불에 음성 통화 및 WhatsApp 무제한 사용의 3G 월별 플랜을 출시한 이후, Hutchison 홍콩 하의 3 HK 역시 WhatsApp과의 협력 관계라는 깃발을 내세워 매월 8불에 홍콩 내 WhatsApp 무제한 사용 플랜을 출시하였으며, 이는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WhatsApp 로밍 무제한 패스'을 출시했으며, 일일 요금 단 돈 48불만 지불하면 외국에서 WhatsApp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3HK은 어제 WhatsApp과의 합작을 발표했으며, 다음주 18일부터 WhatsApp 데이터 플랜 및 WhatsApp 로밍 무제한 패스 플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WhatsApp 8불 무제한 사용 플랜은, 매월 8불만 지불하면 되고, 위치, 정보, 사진, 비디오, 음향효과 및 연락처 등을 전송할 수 있으며, 기존 월별 서비스 플랜 내의 데이터 사용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 플랜은 5MB의 데이터 용량을 제공한다고 한다.

Hutchison 홍콩 모바일 통신 이사 총경리 롱페잉(龍佩英)은, 홍콩 모바일 고객 중, 약 20% 고객만이 무제한 데이터 사용 플랜에 가입했으며, 회사에서 지금 출시하는 8불 WhatsApp 플랜은 고객에게는 실로 경제적인 플랜이 아닐 수가 없다고 말했다.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