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ndroid_logo2.png

소시에트 제네럴, 중국 내륙 경제 20%는 무리하게 해결할 수도

July 8, 2013

소시에트 제너럴(Societe Generale, SA)  연구팀 주관 및 주주 최고 책임자인 마이클 헤이그(Michael Haigh)는, 상품 슈퍼 사이클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여전히 스태이플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지니고 있다고 했다. 전세계의 지속적인 도시화, 인구 증가 등 주된 요소 때문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소시에트 제너럴은, 상품 소비 대국인 중국이, 경제부문에서 '무리하게 해결하거나', 혹은 상품 사장에 충격을 가할 가능성이 20%정도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했다.

 

소시에트 제너럴은, 향후 6개월 내에 런던 브란트 유가가 각 배럴당 미화 110불 정도 수준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고, 금값에 대해서는, 각 국의 중앙은행이 금 보유량을 줄이고 있어, 금값이 연말에는 매 온스당 미화 1200불까지 하락하고, 내년에는 더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 헤이그는, 이자 증가의 예측 하에, 미국의 10년기간 국가부채 이자율이 5%정도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도 얘기했다.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홍콩경제무역개황 (출처 : HKTDC)

July 26, 2015

1/10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