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상하이호텔 : 홍콩 페닌슐라호텔 제2분기 투숙율 연대비 하락

홍콩상하이호텔 중간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상반기 홍콩 페닌슐라 호텔의 레노베이션 시공으로 인해 객실이 감소된 것을 감안해 계산했을 때, 홍콩상하이호텔 하의 홍콩 페닌슐라 호텔 평균 투숙율은 69%로, 연대비 11% 하락했고, 평균 객실료는 5639불로 연대비 23% 상승했다. 홍콩 페닌슐라 제2차 최후 단계 레노베이션 시공이 5월 완공됐고, 현재 300개의 객실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

기타 아시아 지역 및 미국에 위치한 페닌슐라 호텔 투숙율에는 별다른 큰 변화가 없었으며, 각각 66% 및 77%였다. 평균 객실료는 2142불 및 4907불이었고, 연대비 4% 하락 및 5% 상승했다.

비즈니스 부동산 임대율은 90% 이상이고 그중에서 사무실 임대율은 연대비 5% 하락해 94%였다.

상반기 순이익은 홍콩달러 8.4억불로 연대비 3% 상승했고, 만약 부동산 가치 변동 평가 및 기타 비경영성 항목의 영영향을 제한다면, 기본 순이익은 홍콩달러 1.69억불이고 연대비 8% 상승했고, 중간 이자는 각 주당 40센트씩 지급된다고 한다.

기간 내 영업액은 25.42억 불이고, 그 중 호텔 수익은 19.04억 불, 연대비 4.4% 상승했고, 비즈니스 용도의 부동산 수익은 3.78억불로, 연대비 약 6% 상승했다. 클럽 및 서비스 수익은 2.6억 불로, 연대비 10.2% 상승했다. 자본 및 부채 비율은 7%이고 작년 말 대비 1% 상승했다.

홍콩상하이호텔 하의 호텔이 위치한 대다수 마켓에서 회생의 조짐이 있으나 치열한 경쟁 및 다량의 호화 호텔 공급으로 인해 객실료가 영향을 받고 있다고 했다. .

또한 이 그룹은 정부에 올해 말에 만기되는 피크의 케이블카 운영 라이센스를 연장 신청했으며, 아울러 케이블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더 많은 손님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2019 Mirr Asia™
Android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