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rd Charted 올해 3분기동안 홍콩현지업무 수익 대체적으로 두 자리 수로 상승

스탠다드 차타드는 올해 3분기동안 경영이익 및 총 수입이 연대비 한 자리수로 상승했는데, 그 중에서 홍콩과 아프리카 내 업무 실적이 다소 양호했다. 수입 및 이익이 대체적으로 두 자리수의 상승폭을 보였으며 한국과 싱가폴 현지 업무 실적 하락으로 인한 영향을 만회할 수 있었다.

SC 그룹은, 비록 대폭적으로 상승한 감독관리와 준법 원가를 감당해야하고 업무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해야 하나, 기간 내 원가와 수입 상승폭이 대체적으로 일치하는 수준을 유지했다. 제3분기 원가는 연대비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개인은행 업무 대출 가치하락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제3분기 가치하락 총액은 미화 3억달러보다 낮았고 작년 동기의 수천만 달러보다 훨씬 높았다. 그러나 가치하락수준이 상반기 수준보다는 낮았다. 그룹은 기업은행업무 패키지에 중대한 전환은 없을 거라 보기에 올 한해 중성적인 원가와 수입비율에 도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SC는 자산부채표가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했으나 현행의 거시적 경제조건을 고려한다면 엄격하게 대출 조합을 규제할 것이라고 했다. 이 외에 그룹 예측에 따르면 한국은 올 한해 비경상성세무 관련 원가가 약 미화 6,000만 달러로, 인도 업무에 경각심을 잃지 않고 있으며 승인비준 준칙을 더욱 더 엄격히 규제하고 있다.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