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ndroid_logo2.png

Credit Suisse는 내년 중국경제성장 7.5%로 하향예측

December 10, 2013

Credit Suisse 은행 및 자산관리부는, 내년 전세계경제성장이 다소 강세를 보여, 미국경제 성장은 올해 1.6%에서 내년에는 2.6%까지 가속화되고, 유로권 지역경제는 올해 0.3% 수축되었으나 내년에는 1.2% 성장할 것으로 예측한다고 했다. 선진국가의 경제 회복의 영향으로 인해 수출 회복은 아시아경제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아태지역 수석 투자총감 판쵝완(范卓雲)은, 내년에 주요 신흥국가 경제 회복이 다소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고 했다. 8개국의 주요 신흥극가의 평균성장율은 5.8로, 중국, 인도, 인도네이사, 필리핀경제성장은 현수준을 유지하거나 혹은 다소 둔화될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중국 경제성장율이 올해 7.7%에서 내년에는 7.5%로 둔화될 것으로 예측되는데 내년경제성장목표가 올해 7.5%보다 낮을 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고 했다. 중국 내륙경제성장방식은 투자 및 수출 촉진에서 소비 및 서비스 주도 전환되고 있으며 개혁조치 또한 경제가 대폭 둔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홍콩경제무역개황 (출처 : HKTDC)

July 26, 2015

1/10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