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콩 스타의 거리 빠르면 2018년 가을에 재개방 예정

출처 : 동방일보

번역 : Hannah

홍콩 여가 및 문화사무국과 New World Development Co., Limited(新世界發展有限公司)는, 스타의 거리(The Avenue of Star)의 보수공사 진행속도가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의 상황대로라면, 스타의 거리 보수 및 개선공사는 예정보다 1분기 앞당겨, 2018년 3분기에 완공되어 재개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보수공사 후의 스타의 거리는 자연환경을 조성하고 의자를 증성하고 스타의 핸드프린팅은 장애인과 노년층의 편의를 위해서 바닥에 두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개선 및 증대된 녹지공간

Yau Tsim Mong 구의회 식물환경위생 및 공무 위원회는 9월 22일에 스타의거리 공사 과정에 대해 토론회를 개최했다. 여가 및 문화국과 New World Development는 서류를 제출하면서, 시민들의 의견 수렴기간동안 수집한 의견에 따라, 디자인 팀은 새로 개정한 디자인 방안에 햇빛 차단 시설과 각기 다른 유형의 실외 벤치와 녹지 공간을 대폭 추가하여, 관광객으로 하여금 더욱 더 넓을 공간을 이용하고 편하게 빅토리아 하버의 경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디자인팀은 또한 스타의 거리의 모든 가드레일을 개선하고, 바닥 재보수, Wifi 시설 증설 등 부대시설 개선을 건의하였다고 한다. 예를 들어, 표지판, 등, 음료 자판기, 정수기 및 푸드트럭 등을 건의했다. 이 밖에 스타의거리 측면의 수면위치에는 음악분수 및 소형 수상무대를 추가 설치해 새로운 요소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