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개발업자 최근 고가로 토지입찰, 툰문(屯門) 토지 가치 긍정적으로 예측

홍콩 툰문(屯門)의 Sou Gun Fat(掃管笏) 제 56 구역의 주택 용지가 오늘로 입찰이 끝났다. Licacorp 부동산 연구부문 Chow Mun Git(周滿傑)은, 홍콩 정책 보고서에 부동산 시장을 재조정할 조치가 없기에, 개발업체는 최근 고가로 토지 입찰했으며, Sou Gun Fat 지리적 환경이 양호한 편이어서, 이 지역 프로젝트 가치는 약 홍콩달러 13.19억 불이라고 했다.

Chow Mun Git은 또한, 개발업체 입찰에 비교적 적극적이어서 각 Sq.ft.당 부지 면적 가격이 약 홍콩달러 3500불 정도 이며, 완공 후 분양이 시작하면, sq.ft당 가격은 대략 9000불에서 10000불 정도 될 듯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한다.

이외에, Ho Man Tin(何文田) Soeng Lok Gai(常樂街)와 Soeng Shing Gai(常盛街) 인접 지대는 오늘부터 입찰이 개시되고, Midland 측량전문가 Lam Zi Ban(林子彬) 이사는, Ho Man Tin은 퀄리티 있는 호화 주택 지대에 속하기 때문에, 대규모 개발업체들이 참여할 것이나, 정부가 매입 인지세를 실시하기 때문에, 회사명의 및 외지인의 부동산 시장 거래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개발업체들의 리스크에 대한 우려가 입찰 가격에 반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부지 가격은 약 114억 불 상당의 가치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건물 면적으로 환산한 Sq.ft.당 가격은 1만 불 정도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한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