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 올해 상장 은행 순이익 상승 혹은 8%까지 하락

중국은행업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내륙은행업은 여전히 복잡다변하는 경영환경을 마주하고 있어 신중한 감독 및 관리가 계속 더 강화되어야 하고, 올 한 해 순이익 증가속도가 여전히 계속해서 완화되어 상장은행 순이익 증가속도가 8% 좌우라고 발표했다.

보고서에는, 상업 은행은 향후 형태 전환을 가속화해야 하는데, 자산 부채구조를 조정하고 중간 서비스를 대폭적으로 발전하고 정가 관리 향상에 힘쓰는 등의 전환이 되어야 할 거라고 건의했다.

중국증권일보는 여러 은행전문가들의 말을 인용 서술하길, 이율 시장화가 가속적으로 추진됨에 따라, 저축 이자율은 당연히 떨어질 것이며, 향후 이율 하락 순서는 아마도 "우선 장기적으로 거액, 후에 단기적인 소액" 이럴 것이라고 했다.

보고서 예측에 따르면, 이율 시장화 추진으로 인해, 내륙 은행의 순이자 증가속도가 하락세를 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 리스크 또한 상승할 것이고, 수익성이 하락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 발전 방식 또한 형태 전환의 부담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라고 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MIRR ASIA BUSINESS ADVISORY & SECRETARIAL COMPANY LIMITED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2019 Mirr Asia™
Android_logo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