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utchison Whampoa 항구 각 단위당 24.05센트씩 배포

Hutchison Whampoa 그룹 하의 싱가폴에 상장한 Hutchison Whampoa 항구 신탁은, 올해 상반기 유럽 미주 무역 약세로 인해, 신탁 소유주 이익은 예상보다 6.2% 감소된 홍콩달러 10.43억 불이었으며, 각 단위당 중반기 분배는 홍콩달러 24.05 센트씩 이뤄졌으며, 상장 투자 설명서와 서로 부합되었다. 상반기 항구 물동량이 5.6% 감소된 1095만 표준 컨테이너박스였다.

증권계에 따르면, Hutchison Whampoa 항구 실적은 예측과 서로 부합했으며, 분기별로 분석하면, 제2분기 이익 및 물동량은 이미 호전되었으며, 분기 이익은 0.4% 상승됨으로써,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다.

콰이청(Kwai chung) 컨테이너 부두의 상반기 각 컨테이너 박스 수입이 다소 하락했다. 왜냐하면 홍콩은 비교적 통과(중계) 컨테이너 박스를 더 많이 처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륙의 앤틴항(鹽田港)은 각 컨테이너 박스 수입이 상승했는데, 이는 내륙에서는 선박회사에 특혜를 주는 것이 다소 적기 때문이다. 6월 말까지, 제2분기 영업 수입은 6.1% 상승했고, 기간 내 콰이청 컨테이너 부두 물동량은 8.3% 상승했는데, 이는 통과(중계) 화물량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기간 내 원가는 7.8% 상승했고, 항구 물동량이 증가했으며, 위안화 절상 및 인플레이션 압력의 영향 때문이다.

향후, Hutchison Whampoa 항구 신탁은, 선박회사는 초대형 컨테이너선 수송 능력을 통해서, 원가 절하의 추세를 유지함으로써, 이러한 조치가 Hutchison Whampoa에 유리토록 할 것이라고 내다 보고 있다. 이는 회사 측 항구가 수심 깊은 항구가 비교적 많고, 정박 위치가 비교적 길며, 일정한 운영 규모가 있기 때문이다.

미국 경제 회복이 계속 되고 있으나, 예측은 아직 긍정적이지 않고, 유럽채무 문제가 계속해서 유럽국가를 옭아매고 있다. 완제품 및 소비용품에 대한 유럽 지역의 수요에 대한 예측 또한 여전히 미약한 상태이다. 극동지역에서, 예를 들어, 중동, 아프리카, 중남미 및 호주 항구의 국제 중계운송이 앞으로 점차 증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유럽 미주 항구보다도 훨씬 더 양호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고, 중국 경제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이다.

올해 상반기 Hutchison Whampoa 항구 신탁의 자본 지출은 홍콩달러 3.7억불이고, 작년보다 54% 감소했다. 연중 회사 수중 현금은 약 홍콩달러 66억불이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