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one, 2G 고객 유치를 위한 서비스 플랜 실시

August 27, 2012

고가 고객시장에 주시해온 스마톤은, 최근 가격에 민감한 저가 시장에 손을 내밀었다. 일전에 51불에 무제한으로 Whatsapp 서비스 사용 서비스 플랜을 시행한 이래, 최근 다시 한 번 매달 68불 요금의 3G 무제한 인터넷 서비스 플랜을 실시해, 2G 고객이 3G 사용으로의 전환을 고무시켰으며, 그리고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게 되면 계약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사용 과부하를 막기 위해, 새 서비스 플랜은 속도 제한을 설정해 되었으며, 고객 최대 다운로드 속도는 각 초당 384KB이다. 

 

화요일 4G 서비스 실시 전야에, 스마톤은 가격이 민간함 시장의 고객 유치를 위한 새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월별 요금 68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 서비스에는 1700분의 기본통화 서비스, 무제한 로컬 데이터 이용 3G 플랜, 가입 회사 사용자 내의 SMS 혜택, 보이스메일 등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를 선택하게 되면 계약기간을 설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매월 12불의 통행료 지불, 속도 제한, Tethering 불포함, 블루투스 전송 또한 불포함 되어 있다. 

스마톤 회사는 일전에 월별 요금 51불에 무제한 WhatsApp 사용, 10MB 데이터 용량 사용을 포함한 서비스를 출시했다. 

 

지금 현재 스마톤 3G 네트워크 사용자 인터넷 검색 속도가, 속도 제한 서비스보다 2배 이상 빠르다고 한다. 왜냐하면 많은 고객들이 인터넷 속도에 대한 일정 수준 이상의 요구가 있기에, 신규 서비스 플랜 출시로 인해 회사 매달 소비금액 인하를 초래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차이나 모바일은 홍콩 무제한 로컬 데이터 서비스가 월별 요금 98불에, 12개월 고정 계약 조건이 있다. 매달 30불 리베이트에, 터널 이용료 면제로, 즉 68불 지불하고 있고, 최대 다운로드 속도가 초당 384KB의 데이터 서비스 및 WiF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기본통화 1200분 포함에, 번호 유지에 통신사 전환하게 되면 별도로 400분 추가 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홍콩경제무역개황 (출처 : HKTDC)

July 26, 2015

1/10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