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동산 거래 성사 만 건 돌파

렁춘잉(梁振英)신임 행정장관 취임한 이래, 부동산 시장의 부정적 요소가 사라지면서, 매매가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다. 8월달 부동산 시장 실질적 상황 반영하는 7월달 부동산 주택 매매 등록 숫자를 예측해 보았을 때, 만 건의 거래 성사가 이뤄진 것으로 볼 수 있고 3개월 이래 최고 높은 수치이다.

이 밖에 지난 주일, 중고 주택 거래 성사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서, Centaline Land의 10대 유명 주택의 거래가 45건 성사됐고, 주 대비 9.8% 상승했고, 중저가 주택은 지속적으로 활기를 띠고 있ㅇ며, 각 지역에서 대개 최고가를 갱신하고 있다. 그 중에서 Kingswood Villas의 반응이 가장 특출났는데, 10건의 매매 거래가 성사됐고, 지난주 대비 상승폭이 2배 정도에 달했고, 그 다음에, Mei Foo Sun Chuen, Metro City에서 두번째로 매매가 많이 이뤄졌는데, 각기 7건, 6건이 성사되었다.

Kingswood Villa 면적당 가격 최고가 갱신

카우롱 지역 3대 거래 지역인 Mei Foo Sun Chuen, Laguna City, Whampoa Garden, Metro City에서 주말에 19건의 거래가 성사되었다. 그 중 Mei Foo Sun Chuen 5동(No.4 Nassau Street)의 고층 B호는 676 Sq.ft에 방 2개 주택으로, 478만 불에 거래가 성사되었으며, 각 면적당 7,071불이며, 동종 주택 중에서 최고가이다.

신계 지역의 대표 빌라인 Sha Tin City One, Kingswood Villas, Carribean Coast에서도 역시 주말에 15건의 거래가 성사되었다. 그 중 Kingswood Villas 중에서 Kenswood Court 6동 고층 F호실은 576 sq.ft의 방 2개인 주택으로 260만 불에 판매되었고, 면적당 4,514불이다.

홍콩섬 쪽에서는, Tai Koo Shing, Kornhill Garden, South Horizons은 총 11건 성사되었다. Tai Koo Shing 중 Yiu Sing Mansion 최고층 G호실은 675sq.ft에 방 두 개로, 779.98만 불에 성사되었고, 각 면적당 11,555불이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